기도

기도 방법 누가복음 11장 9절 구하라 그러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윤여시 2016. 1. 29. 11:03
반응형

기도 방법 누가복음 11장 9절 구하라 그러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예수님은 말씀하셨다. 구하고 찾고 두드리라고 우리는 평생을 그렇게 살아야 하고 물론 주시는 분은 우리 하나님이다. 물론 이는 소원을 빌고 자신이 높이 올라가기 위해서 하는 기도 방법은 아니다. 하나님의 주권을 인정하라는 기도이다. 당신이 해내고 싶은 일이 있다면 비전이 있다면 기도를 어떻게 하는가?

 

 

누가복음: 11장 9절 ~ 13절
등장인물: 예수님

 

누가복음 11:9 내가 또 너희에게 이르노니 구하라 그러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러면 찾을 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러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니
누가복음 11:10 구하는 이마다 받을 것이요 찾는 이가 찾을 것이요 두드리는 이에게 열릴 것이니라
누가복음 11:11 너희중에 아비 된 자 누가 아들이 생선을 달라하면 생선 대신에 뱀을 주며
누가복음 11:12 알을 달라 하면 전갈을 주겠느냐
누가복음 11:13 너희가 악할지라도 좋은 것을 자식에게 줄줄 알거든 하물며 너희 친부께서 구하는 자에게 성령을 주시지 않겠느냐 하시니라

 

 

누가복음에서 주님은 말하신다 하나님 아버지께 구하고 찾고 두드리라고 그럼 주신다고... 그러면서 특유의 비유법으로 말하신다. 자식된 우리가 요구하는 것에 그 부모가 잘 못 주는 것을 보았느냐고..

 

그렇다 우리가 하나님의 주권을 인정하고 주시는 분이 하나님이란 것을 알며 이후에 진심으로 구하면 우리가 구하는 것 천배, 만배의 축복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하지만 물론 그보다 더 복된 것은 하나님과 교제하는 삶. 내가 높이 오르기 위해 하나님을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을 높이 올려 드리고 간증하기 위해 살아야 함을 먼저 깨달아야 한다.

 

그 가운데서 우리는 하나님께서 우리를 인도하심을 느끼게 되고 그 가운데서 진정으로 우리의 삶에 임재하시는 하나님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끝으로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신천지 및 이단의 활동이 금지되길 바란다. 사람을 믿는 이단 그리고 이를 악용하는 거짓들이 멈춰지길 기도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