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고통스럽지만 진심이 담겨 있는 야베스의 기도

윤여시 2015. 9. 11. 15:49
반응형

고통스럽지만 진심이 담겨 있는 야베스의 기도


성경에서 많은 기도문이 있지만.. 어쩌면 지금 시대 우리 청년들이 했으면 하는 기도가 있다.. 힘든 삶속에서도 진심이 담겨져 있는 그리고 하나님에 대한 울부짖음이 담겨 있는 야베스의 기도....


 

역대상 4장 9절 ~ 10절 

등장인물: 야베스

야베스의 뜻: 고통, 힘들게 낳았다는 뜻


역대상 4:9 야베스는 그 형제보다 존귀한자라 그 어미가 이름하여 야베스라 하였으니 이는 내가 수고로이 낳았다 함이었더라


역대상 4:10 야베스가 이스라엘 하나님께 아뢰어 가로되 원컨대 주께서 내게 복에 복을 더 하사 나의 지경을 넓히시고 주의 손으로 나를 도우사 나로 환난을 벗어나 근심이 없게 하옵소서 하였더니 하나님이 그 구하는 것을 허락하셨더라


우리가 살고 있는 2015년 청년들은 그 어느때보다 힘들다... 모든 것을 포기해야 하는 취업의 문에 막혀 좌절해야만 하는 아직도 자신이 왜 살아가야 하는지 몰라 방황하는 청년들이 너무나도 많다..


하지만 이럴때 하나님께 더 기도해야 한다.. 하나님께서 나의 지경을 넓히시고 주의 손으로 나를 도와달라고.. 나는 하지 못하지만 하나님이 함께 해주시는 것을 간절히 원하나니 근심이 없게 해달라고..


물론 자신의 취업을 위해 자신만이 잘 살기 위해 하나님을 이용하는 것은 나쁘다.. 그러나 자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하나님께 맡겨라 그러면 하나님께서 모두 채워주실 것이다.


끝으로 야베스의 기도가 더 감동적으로 다가오는 찬양 하나를 소개 하겠다. 해당 URL을 참조해주세요

 

<야베스의 기도 - 장윤영>


 

끝으로 성경의 내용과는 상관 없지만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신천지 및 이단의 활동이 금지되길 바란다. 

반응형